스킵네비게이션

공공기관 채용비리를 신고해주세요! 톨별신고기간 : 11.1 ~ 12.30, 신고 상담 : 국민콜 110 또는 1398, 바로가기
의사소통장애자 진료상담 문진표 제작 게시, 의사소통장애자를 위한 정확한 진단과 처방에 도움이 되는 진료상담문진표를 제작하여 게시하오니 내원전 문진표를 작성하여 진료시 진료과에 제출바랍니다. 문진표양식 다운받기
건강보험심사평가원주관 위암 적정성평가 1등급
복강경 담낭절제술 우수상 수상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주관 CP우수사례 경진대회
폐렴적정성평가 최우수상 부산의료원,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주관
홈페이지 내 청렴게시판 개설 청렴관련 다양한 정보제공 및 우리 의료원 청렴도 관련 의견수렴을 위한 청렴게시판을 개설하였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바로가기

랜섬웨어 악성코드 주의! 옆의 링크를 통해 접속해주세요. ancert 한국랜섬웨어침해대응센터 Virobot 랜섬웨어 정보센터 KISA 보호나라&KrCERT KISA 보호나라&KrCERT 새창열림 Virobot 랜섬웨어 정보센터 새창열림 rancert 한국랜섬웨어침해대응센터 새창열림

환자와 나의 건강을 위해 ‘병문안’ 자제해 주세요. 환자의 빠른 쾌유와 심리적안정, 감염예방을 위해 병문안 시간을 제한하고있습니다.  일반병실 12:00 ~ 14:00, 18:00 ~ 20:00 중환자실 12:00 ~ 12:30, 17:00 ~ 17:30 병문안 전과 후에 손을 항상 깨끗이 씻어주세요. 외부음식, 애완동물, 꽃, 화분 등은 감염의 원인이 될 수있으므로 반입할 수없어요. 감염성 질환을 전파시킬 우려가 있는 호흡기성 질환자나 스스로주의 또는 보호가 필요한 면역기능 저하자, 임산부, 노약자, 어린이 등의 접근은 제한합니다. 친지, 동문, 종교 등 단체 병문안은 자제해 주세요.
보건복지부 의료기관평가인증원 지정 의료기관인증 획득 보건복지부 의료기관평가인증원 지정 의료기관인증 획득 부산의료원은 환자의 안전과 우수한 의료서비스를 보건복지부로부터 공식 인증받은 의료기관입니다.
사이트맵 통합검색 바로가기

고객지원센터

글자크기 인쇄

고객지원센터

Customer Support

전화번호

051-607-2600

위치

고객지원센터

운영시간

평일 8:30 ~ 17:30

지역 의료기관과 부산의료원 상호간의 협력적인 기반을 토대로 건전한 의료전달체계를 확립하고 지역사회 병원의 발전과 더불어 의뢰 환자의 신속한 진료 예약 및 진료회송의 활성화를 통해 공공병원으로서 올바른 의료전달체계를 구축하고 의료기관 간 상호협력을 추구합니다.

 

업무소개

  • 전원의뢰 환자 관련 제반 업무
  • 입원환자 전원 진료의뢰 환자의 진료 및 문의사항에 대한 안내
  • 고객 상담실 운영
  • 고객 만족도 조사
  • 진료예약(전화, 인터넷)
  • 협력병원 관리
  • 진료 결과 회신서 관리
  • 초진접수
  • 각종 서류 발급(제증명, 진료기록 · 영상사본발급)
 

협력기관 현황

부산대학교병원, 양산부산대병원, 동아대학교병원, 원자력의학원, 동남권원자력의학원, 거제백병원, 온종합병원, 서호의료재단, 서울대학교병원, 봄엔빛여성의원, 효사랑요양병원, 호산기독요양병원, 웅상병원, 행림요양병원, 부산요양병원, 부산노인전문제2병원, 수요양병원, 그랜드자연요양병원, 보생요양병원, 동래유유요양병원, 부산노인전문제3병원, 부산노인전문제4병원, 은화요양병원, 사랑요양병원, 누네빛안과, 연산정신병원, 부산시립정신병원, 국립마산병원, 센텀이루다재활병원, 으뜸요양병원, 호정메디칼요양병원, 호산노인건강센터, 기장실버타운, 만덕노인복지센터, 금정요양병원